본문 바로가기

lOnging/pHoto essay

'전지적 김연주 시점'의 신한은행 해병대 체험

728x90
반응형


그래. 다들 알겠지만...

나는 김연주.

WKBL 출범 이후 자타공인 최고 꽃미녀에 얼짱스타...


'미녀군단 신한은행', '신한은행 4대미녀' 소리 나올때마다 나름 겸손한 척 했지만...

어디까지나 내가 있으니까 '미녀'소리에 중심이 잡혔지...

내가 없었으면 그런 얘기 가당키나 했겠어... -_-


망할 김단비가 자기 코 성형 얘기하면서 물 귀신처럼 날 물고 늘어지는 데...

콧대는 거들 뿐... 

내 미모는 원래부터 타고난 걸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



하아...

그런데말야...

이번에 내가 또 해병대에 오고야 말았어...

내가 워낙 예뻐서 다들 잘 모르나 본데...

나도 이제 나이가 서른이라구...

해병대도 처음이 아냐..

예전에도 한 번 간적이 있단 말야...

헤병대에 오는 줄 알았으면 나 FA계약할 때 쉽게 도장 안찍었을지도 몰라!



게다가 나 아프다.

진짜야. 훈련받기 싫어서 꽤병 부리는거 아니야.

진짜 아프다구.

왜 소설이나 순정만화 보면 이쁜 애들은 항상 아프잖아.

그러니 우리팀에선 나 말고 누가 아프겠어? 

없지!!!



근데 어쩌니?

아파도 이렇게 얼굴에서 미모가 빛이 나는 걸...

요즘 무슨 김규희 홍아란 신지현... 뭐 그런 얘기들 하는 데...


하~~ 어이없어 -_-;


야! 걔들 서른살 딱 됐을때 보자.

나만한 비주얼 나오나!



아퍼죽겠는데 나보고 선서하래...

내가 선수 대표래...

내 위로 정자 언니.. 은주 언니.. 주영 언니.. 윤아 언니 다 있는데...

굳이 나 보고 하래...

이유가 뭐겠어?

예뻐서지...


에휴...

그래... 인물이 죄다. 예쁜게 죄야!

해주자.. 해주지 뭐! 

나 하나 희생하지 뭐..



예쁜 내가 해 주는게 사진 찍는 기자 입장에서도 기사 내기 좋을거야... 그치?

(뭐.. 굳이...)


하아...

그런데...

선서까지 했는데...

아프다고 꽤병부리고 빠질 수 없잖아.

훈련 다 열심히 받아야 하잖아.


아씨.. 예쁜 게 훈련도 잘 받으면 군인 오빠들 정신 못차릴텐데... -_-



응? 뭐야? 왜 내 옆에 단비야?

아.. 이 비글 같은 애가 옆에 있으면 힘들단 말야...



아씨.. 딱 붙어서 떨어지질 않네.. ㅠㅠ



거봐.. 이럴 줄 알았어...


이 지지배야 -_-

니가 일어나서 걸으면 내가 힘들잖아!!!!!! -_-



아... 퇴소식도 나보고 보고하라네...


예쁘니까 인생이 힘들구나...


엄마.. 왜 날 이렇게 예쁘게 낳아주신거에요...



일반인(?)들은 저렇게 편히 쉬고 있는데....



이 땡볕아래...

나만 죽어라고 혼자서..... ㅠㅠ


그래요...

알았어요..


예쁜 내가 이해할게요...



그렇게 예쁘다는 이유로...

나만 젊은 오빠들 사이에 강제로 자리잡혀 사진을 찍혀야 했고...



그렇게 싫다고 했는데도...

주변에는 오빠들 뿐이었으니...



뭐 어쩔 수 없죠...

제가 얼굴 값은 해야죠...



기자양반...


당신도 이번 1박 2일 내내 제 덕분에 괜찮은 사진 완전 많~~~이 건졌죠? ^______^




...


.... 음...


아뇨.... 


전 개인적으로 통역님 사진이 더 좋았다고 생각하는.... 쿨럭... -_-;;



....



아니 뭐...


그래도..



선수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