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nging/pHoto essay

나눔즐기기 바자회 사진 I

728x90
반응형

제목만 보면

"아니, 이 사람들이 바자회를 또 했어?"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그.. 6월에 했던 그 바자회... 그거죠...


네... 맞아요... 그걸 이제 올리고 있는거에요..

어마어마한 민첩성.. 놀라운 부지런함... 역대급 순발력이에요...

알아요.. 암요... ㅠㅠ


그것도 한번에 못올리고... ㅠㅠ


이제 1 올렸으니 2는 내년에 올라올지도 몰라요...


어쩌면 일몬 만화 '파이브 스타 스토리' 처럼 "나중에 내 아들이 이어서 보정해 올릴겁니다" 라고 할지도요...


아... 난 아들이 없구나.. -_-



흠...

멋지죠?

재능기부 중이신 조형섭 아나운서님...

사실은 테스트샷이에요.

이사진이 맨 앞인 이유는...

보정도 테스트로 맨 앞에 해봤기 때문이에요...

죄송합니다.... -_-;;;

그래도... 맨 앞에 이 사진부터 올려서 블로그 메인에 이 사진이 걸리겠네요 ㅎㅎㅎ



판매의 여왕 김보미 선수네요.

사막에서 온풍기를 팔고, 북극에서 에어컨을 팔 사람이더군요.

농구선수 안됐으면, 훌륭한 무역업 종사자나 창조경제에 이바지 하는 경영인...

아니면 약장사나 사기꾼이 됐을거에요...


글쎄 뭐 특별히 열심히 판 거 같지도 않았는데 은근히 싹 다 팔아치운 김수연 선수네요.

뭔가 잘 안 팔리는 물건이 있으면 안면있는 기자를 불러서 사라고 강매까지 하고 협박도 하더군요.

동네 힘 쎈 누나 같았어요...


KDB생명 이경은 선수와 KB스타즈 심성영 선수는 둘이 닮았다고 하더군요...

심성영 선수는 2년전에 잠실학생체육관에서 남자 농구 경기를 보고 있는데 어떤 학생들이 와서

"이경은 선수죠?" 라고 물어서 아니라고 했더니 미안하다는 말도 안하고 "아니라잖아!" 라고 화내면서 간 적도 있대요.

이제라도 자수하고 용서를 빌면 목숨만은 살려준대요.


네이버에 "됐고 이경은 짱" 이라는 댓글을 성실하게 달고 계시는 분께서 보시면 경악하실...

'이경은 미혼모 설'

논란....

....

의 사진..... 이긴 한데..


정작 이경은 선수 본인은

"괜찮아요. 상관없어요"

라면서 좋아라~ 하더군요...


이경은 선수가 카메라를 정면으로 쳐다보지 말았어야 좀더 파파라치 샷 같은데 말이죠...




요 정도 느낌들이면...

[단독] '충격' 이경은, 숨겨둔 아들 있었다

로 한번 몰고가 볼 수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말이죠....


여자농구 선수들이 어린 아이들을 참 좋아하더라구요.

심지어 "빨리 결혼 하고 싶다"보다 "빨리 아이를 낳고 싶다" -_- 라는 말이 더 많을 정도로...

하아... 

일단 선수 생활이 앞으로 한참 남았는데... ㅠㅠ


그리고 아가들은 다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여자농구 선수와 결혼을 꿈꾸시는 분들은... 지금부터 아가들을 예뻐하는 법부터... 공부하셔야.......


....... 

김규희 어린이도 어린이가 좋은가 보네요...

.......

어린이가 어린이를 좋아하는거니까..

그냥 이건 뭐...

친구랑 노는 건가? -_-;;;


흠... 조은주 선수는 뭐랄까....

피팅모델 언니가 옷 갈아 입고 교대한 다음에 식사하러 갔다오는 듯한 느낌이네요 -_-;;;

자기 추리닝 사라고 강매하다가 안 산다니까 자기 사진에 대한 초상권을 요구한 무서운 선수입니다...


행사에 동참했던 KDB생명 유영주 코치님이... 너무 잘 어울린다면서 신한은행 정인교 감독님한테 고맙다고 문자만 보내면 되냐고 했던 사진...

여기는 신한은행의 안방 인천이었는데.....


.....

하아... 달랑 10장 해놓고 졸리네요...

나머지 사진은............

다음 기회에... ㅠㅠ


(올림픽에 게으름 부리기 개인 종목이 있었다면 난 분명 국민영웅이 될 수 있었을텐데...._


반응형